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Author한상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 to 41 of 83

Issue DateTitleAuthor(s)
2013-11VOD 광고와 실시간 방송광고 효과비교: 광고시청 상황과 게재위치를 중심으로한상필
2004-12Westernization of Cultural Values in Korean Advertising : A Longitudinal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s from 1968-1998한상필
2015-04Which Company is the Best for Green Advertising?: The Effects of Green Advertising on Cosumer Response Focused on Advertiser Characteristics한상필
2009-10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한상필
2010-02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한상필
2014-09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한상필
2009-10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09-12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7-06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한상필
2008-12『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창간호부터 80호까지 『광고연구』의 내용분석과 연구경향한상필
2012-12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한상필
2012-01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0-12광고인의 광고댓글 평가가 일반인의 광고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4-08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4-01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한상필
2021-11광고홍보학과 융합교육 혁신을 위한 학계와 업계의 팀티칭 교수법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9-06국내 광고효과조사의 현황과 문제점 : 광고회사 실무자 설문조사를 중심으로한상필
2009-04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 품질에 관한 연구 : CBS, MBS, SBS, TBS 라디오방송을 중심으로한상필
2014-08금융기관 매장의 복합문화공간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휴게공간형과 문화공간형 매장의 비교 연구한상필
2011-05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소셜 미디어의 활용가능성:의제설정과 소셜 프레즌스를 중심으로한상필
2009-11기업체 PR 담당자와 PR회사 실무자의 PR회사 전문성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상호지향성 모델을 이용한 탐색적 고찰한상필
2014-08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한상필
2010-06대학평가가 대학의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5-07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한상필
2015-07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한상필
2011-07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8-12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5-05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한상필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한상필
2016-02문화를 반영하는 광고,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