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 | VOD 광고와 실시간 방송광고 효과비교: 광고시청 상황과 게재위치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4-12 | Westernization of Cultural Values in Korean Advertising : A Longitudinal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s from 1968-1998 | 한상필 |
2010-12 | 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 :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 | 심성욱 |
2022-12 | When Machine Learning Meets Social Science: A Comparative Study of Ordinary Least Square, Stochastic Gradient Descent, and Support Vector Regression for Exploring the Determinants of Behavioral Intentions to Tuberculosis Screening | 이병관 |
2015-04 | Which Company is the Best for Green Advertising?: The Effects of Green Advertising on Cosumer Response Focused on Advertiser Characteristics | 한상필 |
2009-12 | Who influences whom? The Agenda-building relationship between political candidates and the media in the 2002 Michigan governor's race | 이병관 |
2023-08 | 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09-10 | 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 | 한상필 |
2010-12 |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 심성욱 |
2010-09 | 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e-Health Literacy)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14-05 | 건강 관련 행동의 예측을 위한 사회인지이론의 유용성 국내 건강신념모델 연구의 메타분석 | 이병관 |
2014-08 | 결핵 예방을 위한 텔레비전 공익 캠페인의 효과: 성향점수매칭 방법의 적용 | 이병관 |
2010-02 | 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14-09 | 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 | 한상필 |
2012-12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사회인지적 행동 모델의 유용성에 대한 메타분석 | 이병관 |
2007-11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 한미정 |
2012-12 |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 심성욱 |
2014-01 | 공공갈등 이슈에 대한 정부의 갈등관리전략이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 | 한미정 |
2009-10 |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11-07 | 공중의 예방접종 관련 지식·태도·행동의도에 미치는 매체 및 이용자 특성 영향력 연구 | 이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