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6 to 165 of 287

Issue DateTitleAuthor(s)
2007-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
2014-08농업 농촌의 다원적 가치별 중요도 분석과 정책PR 탐색한상필
2015-02뉴스프레임 유형과 정부 신뢰도가 금연정책 지지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백혜진
2013-03뉴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세대: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한미정
2005-12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이현우
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8-09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한미정
2005-07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1-0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3-09대학의 SNS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총장의 사회적 실재감 및 리더십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이 대학-학생 관계성 및 학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오현정
2010-06대학평가가 대학의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3-07“대한민국은 우릴 받아줬지만, 한국인들은 탈북자를 받아준 적이 없어요.” 댓글에 나타난 남한사람들의 탈북자에 대한 인식과 공공 PR의 과제최윤형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12-07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4-10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4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7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한상필
2015-07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한상필
2007-08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1-07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한상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