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2 to 111 of 287

Issue DateTitleAuthor(s)
2023-08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심성욱
2009-10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한상필
2010-12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심성욱
2010-09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e-Health Literacy)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14-05건강 관련 행동의 예측을 위한 사회인지이론의 유용성 국내 건강신념모델 연구의 메타분석이병관
2014-08결핵 예방을 위한 텔레비전 공익 캠페인의 효과: 성향점수매칭 방법의 적용이병관
2010-02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한상필
2014-09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한상필
2012-1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사회인지적 행동 모델의 유용성에 대한 메타분석이병관
2007-11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한미정
2012-12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심성욱
2014-01공공갈등 이슈에 대한 정부의 갈등관리전략이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한미정
2009-10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
2011-07공중의 예방접종 관련 지식·태도·행동의도에 미치는 매체 및 이용자 특성 영향력 연구이현우
2012-12공중의 정서가 기업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윤형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7-07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이병관
2007-07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문영숙
2017-04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문영숙
2012-08광고게임의 현황과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문영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