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TC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41-250 of 269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9-04
인터랙티브 TV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플로우 이론, 상호작용성, 기술수용모델 확장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9-08
TV광고에서의 브랜드캐릭터 유형 분석 : 내러티브와 의인화를 중심으로
심성욱
2008-11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7-09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 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7-12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8-02
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2008-10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5-07
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심성욱
2007-06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심성욱
2007-08
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previous
1
...
22
23
24
25
26
27
next
Discover
-Author
53
한상필
35
전범수
30
심성욱
22
이병관
17
한미정
11
구자순
11
문영숙
11
이현우
9
이종수
9
최윤형
next >
-Subject
13
광고효과
7
내용분석
6
COMMUNICATION
6
magazine ads
6
국제광고
6
브랜드
5
advertising effects
5
brand
5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5
International Advertising
next >
-Date issued
43
2009
83
2008
51
2007
39
2006
50
200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