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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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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2
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
이현우
2015-03
Linking Health Information Seeking to Behavioral Outcomes: Antecedents and Outcomes of Childhood Vaccination Information Seeking in South Korea
이현우
2005-11
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
이현우
2005-12
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
이현우
2011-05
기업의 사전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 발생 후 명성과 위기인식에 미치는 효과 연구
이현우
2010-02
기업 위기 상황에서의 환심 사기 전략의 효과
이현우
2007-06
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현우
2006-03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연구
이현우
2002-04
인터넷 홈페이지의 이용 만족도와 홍보 효과에 관한 연구-정부부처 홈페이지 이용자 평가를 중심으로-
이현우
2000-04
정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인터넷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 : 국회의원의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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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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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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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commun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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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rative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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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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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O 대응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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