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HUMAN ECOLOGY[S](생활과학대학)"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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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6-10파워 숄더 재킷의 어깨 형태 변화에 따른 감성 이미지어미경
2013-10패딩 두께에 따른 20대 여성용 패딩 재킷 패턴어미경
2013-10패딩 두께에 따른 20대 여성용 패딩 재킷 패턴서미아
2011-04패션 시장세분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이규혜
2013-04패션 정보지에 나타난 연도 및 시즌별 직물의 구성요소 분석 –2002년 S/S 시즌부터 2012년 F/W 시즌을 중심으로박명자
2013-12패션 정보지에 나타난 직물의 구성요소 분석 -2002년~2012년을 중심으로박명자
2013-05패션 정보지에 나타난 직물의 구성요소별 재질감 분석 -2002년 S/S시즌부터 2012년 F/W 시즌을 중심으로-박명자
2012-05패션 트랜드 정보지에 나타난 니트소재 분석 - 2002년~2011년을 중심으로 -박명자
2014-11패션 플래그쉽 스토어의 토탈 인테리어 방안제시신경주
2013-11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실내인테리어 평가방법연구신경주
2019-09패션·뷰티 소비에서 비거니즘의 확산 - 의미네트워크분석 -이규혜
2012-11패션과 뷰티 유행색의 비교 분석-2010~2013년 트렌드 컬러를 중심으로이연희
2018-12패션모델용 의복 제작을 위한 20대 여성 모델 체형 연구박명자
2018-12패션모델용 의복 제작을 위한 20대 여성 모델 체형 연구어미경
2019-12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5-12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이지연
2020-02패션소재이미지에 따른 직물감성의 인지 - 직물의 시각적 촉감을 중심으로 -박명자
2014-04패션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나타난 데페이즈망(Depaysement)-미국, 프랑스, 일본, 백화점을 중심으로이연희
2014-04패션제품 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에 따른 점포 서비스품질 및 관계혜택 중요도이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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