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 | А. П. 체홉의 「목 위의 안나」에 대한 두 해석: 영화 «목 위의 안나»와 발레 «아뉴따»의 비교 분석 | 오원교 |
2020-08 | Идеи неоплатонизма и Дионисия Ареопагита в фильме «Андрей Рублев» | 박영은 |
2014-03 | 강대국 으로의 복귀?: 푸틴 시대의 대외정책 (2000~2014) | 강봉구 |
2013-03 | 게오르기 구르지예프의 철학과 수행에 내재된 유라시아적 특성 연구 | 박영은 |
2019-06 | 고려극장에서 상연된 중앙아시아 희곡의 역사·문화·예술사적 지형도 연구- 문화 접변(接變)과 습합(習合)을 통한 시대적 수용과 변용 양상을 중심으로 - | 박영은 |
2018-12 | 국민국가의 시간과 ‘세계시간’ - 한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 | 윤해동 |
2011-12 | 그루지야 종교 문화 인식에 대한 소고 - 그루지야 이슬람을 중심으로 | 정세진 |
2013-12 | 극동러시아 대변혁기의 한러 협력 현안 고찰: 정상회담(2013.11)을 계기로 | 강봉구 |
2016-12 | 근대 이후 한국의 노동이주와 동아시아 | 윤해동 |
2021-02 | 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에서 러시아의 외교적 입장 :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터키에 대한 라브로프 운영코드 분석을 중심으로 | 이주연 |
2014-03 | 니콜라이 구밀료프의 제국주의적 관점에 대한 연원(淵源)과 현상 재고찰 | 박영은 |
2015-11 | 다민족국가 선교전략에 관한 소고: 북카프카스 지역 소수민족의 인문지리, 역사, 정치적 상황 분석을 중심으로 | 정세진 |
2015-08 | 대학에서 언어학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융복합교육적 접근 | 이문우 |
2012-06 | 도스토예프스키와 아시아 - <작가 일기>를 중심으로 | 오원교 |
2012-12 | 도스토예프스키와 아시아 ― <작가 일기>를 중심으로 | 오원교 |
2019-03 | 동아시아 근대의 문화론적 전환과 3.1운동 | 윤해동 |
2020-09 | 두 도시와 표트르: 표트르 동상을 통해 본 모스크바와 페테르부르그 공공공간의 조성 | 황기은 |
2017-12 | 러시아 극동 한인문학의 정초(定礎)와 문학지리학(literary geography) | 박영은 |
2015-03 | 러시아 내 이주노동자 문제와 정책적 과제: CIS 국가 간의 노동이주를 중심으로 | 김영진 |
2014-06 | 러시아 북카프카스 지역의 독립운동과 지하드 이념 : 체첸 전쟁에 대한 해석학 | 정세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