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byAuthor노승관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32

Issue DateTitleAuthor(s)
2018-09HMD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특성 연구 - Oculus Home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8-09HMD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특성 연구-Oculus Home을 중심으로-노승관
2023-06TAM 모형과 미디어 풍부성 이론을 기반으로 틱톡(TikTok, DouYin) 사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노승관
2020-12VR공간에서의 플로우 형성과정 연구노승관
2019-01가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VR SNS)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 소통관련 구성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9-01가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VR SNS)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소통관련 구성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9-03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 애니메이션 ˂Crow-The legend˃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9-03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애니메이션 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노승관
2018-09고전적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리의 현대적 재구성노승관
2018-08고전적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리의 현대적 재구성 : 액팅과 움직임 프로세스를 중심으로노승관
2013-03디자인을 활용한 아동 창의교육 연구-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중심으로-노승관
2014-12디자인전공을 위한 프로그래밍 교육의 효율성 연구-디지털/멀티미디어 디자인 교육과정을 중심으로-노승관
2011-01디지털 컨텐츠를 위한 자동 얼굴 표정 합성 시스템 개발과 얼굴 표정 인식에서의 얼굴 유형 효과노승관
2016-12리얼타임 코딩환경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디자인 교육 연구노승관
2017-12메이크업 앱의 인터페이스 특성 연구노승관
2011-10미디어 설치물의 유형별 사례와 영상콘텐츠 분류노승관
2022-12미디어 융합 추세에 따른 가상 아이돌 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 -‘뤄톈이(洛天依)’를 중심으로-노승관
2013-12미디어아트를 통한 영상디자인과 공간디자인의 융합 연구-한글 키네틱그리드를 이용한 미디어아트 작품 ‘한글패브릭’을 중심으로-노승관
2019-06미술작품 기반 VR영상의 표현 및 내러티브 전략 연구노승관
2011-09사용 편의성을 위한 태블릿 PC용 디지털 매거진 네비게이션 디자인에 대한 연구노승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