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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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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9 | 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12 | 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 | 김영재 |
2014-03 | 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 | 김영재 |
2014-02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12 | 콘텐츠 생산자 비즈니스 모델 혁신에 관한 시론적 연구 | 김영재 |
2015-03 |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 김영재 |
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19-12 | CJ ENM 드라마사업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 자원준거관점(RBV, resource-based view)을 중심으로 | 김치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