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LANGUAGES & CULTURES[E](국제문화대학)" byAuthor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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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라인 프렌즈’ 캐릭터의 트랜스미디어 브랜딩 사례연구김영재
2021-05MOBA 게임 장르의 선호요인 분석: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의 게임 시스템을 중심으로김영재
2017-02Study of profit model of web-dramas on portal sites using big data; Focused on the Web-dramas with the K-pop Singers as the Lead Casts: "EXO, Next Door" and "I Order You"김영재
2019-06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김영재
2019-06VR 기술을 활용한 영산재(靈山齋) 문화콘텐츠화 연구 : ‘영산재’의 힐링 콘텐츠 개발방안을 중심으로김영재
2018-03VR 테마파크 어트랙션 체험 연구김영재
2018-03VR 테마파크 어트랙션 ˂VOLT˃ 체험 연구김영재
2019-03ZMET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의 꽃꽂이교육 관광콘텐츠 참여동기 연구김영재
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20-09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김영재
2008-12뉴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김영재
2019-08대학로 소극장 공간성의 내재적 의미에 관한 연구 : 은유추출기법 활용김영재
2017-03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김영재
2017-03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구성 요소의 선순환 체계 관점에서김영재
2014-02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산업 진흥기금: 상상콘텐츠기금과 프랑스 ‘문화세’를 중심으로김영재
2021-11모바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용자의 만족도 연구김영재
2008-04문학텍스트의 영상콘텐츠 전환연구 : 황순원의 〈소나기〉를 중심으로김영재
2017-03문화로봇공학(Cultural Robotics) 관점의 백남준 로봇 연구김영재
2014-03문화콘텐츠 마케팅 교과과정 특성화 방안김영재
2012-12문화콘텐츠 산업 선순환 구조 구축을 위한 담론김영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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