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UTOMOTIVE ENGINEERING(미래자동차공학과)" byAuthor홍정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72 to 201 of 205

Issue DateTitleAuthor(s)
2015-05자속집중형 BLDC 전동기 토크리플 저감을 위한 형상설계홍정표
2015-07전기자동차 구동용 비희토류 자속집중형 전동기와 희토류 전동기의 주행사이클에 따른 차량 효율 비교홍정표
2014-07전기자동차 구동용 유도전동기의 소음 원인 분석 및 저감홍정표
2015-05전기자동차용 Multiplex 3상 IPMSM과 기존 3상 IPMSM의 특성 비교홍정표
2015-05전기자동차용 인휠타입 전동기의 전류위상각에 따른 전류파형 분석홍정표
2013-11전기자동차용 자속집중형 전동기 비자성체영역의 구조안정성 분석홍정표
2015-12전동 조향 장치용 브러쉬리스 영구자석 전동기의 스테이터 스큐 설계홍정표
2012-05전동기의 사이즈 변화에 따른 효율 검토홍정표
2016-11전동식 브레이크용 자속집중형 전동기의 원가 절감 설계홍정표
2011-05전류 벡터 제어 및 정현파 전류 입력을 고려한 Traction motor의 인덕턴스 측정 오차 저감 연구 홍정표
2012-07전자기력 가진원을 이용한 구조해석홍정표
2015-07전자기력의 기본파 성분 진동저감을 위한 IPMSM의 극 수 슬롯 수 조합에 대한 연구홍정표
2013-10전자식 조향 장치용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Skew를 고려한 파라미터 산정홍정표
2015-07주파수에 따른 철손을 고려한 인덕턴스 예측홍정표
2015-04직선 왕복 액추에이터의 구조에 따른 설계 및 특성 검토홍정표
2013-05차선유지 보조 시스템을 위한 표면부착형 영구자석 전동기 특성홍정표
2014-05출력밀도 향상을 위한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회전자 형상 변화홍정표
2017-05출력밀도 향상을 위한 자속집중형 페라이트 자석 동기전동기의 회전자 설계홍정표
2016-05코깅 토크 저감을 위한 외전형 모터 최적설계홍정표
2014-07코어 자기저항을 고려한 교류저항의 해석적 산정홍정표
2011-05토크 향상을 위한 매입형 영구자석 전동기 치와 요크의 형상최적설계홍정표
2016-05토크 향상을 위한 영구자석 보조 권선계자형 동기전동기 설계홍정표
2017-05토크리플 저감을 위한 자속집중형 동기전동기 회전자 설계홍정표
2016-11파라메트릭 디자인을 이용한 듀얼 클러치 변속기용 자속집중형 동기 전동기 설계홍정표
2015-05파라미터 맵을 이용한 차량용 인휠 전동기의 설계홍정표
2012-07페라이트 영구자석을 사용한 자속집중형 전동기의 특성 분석홍정표
2015-05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동특성 시뮬레이션 및 구동 모터 출력 산정홍정표
2015-11헤어핀 권선을 이용한 EV 구동용 WFSM의 출력 밀도 개선 설계홍정표
2016-11형상 변화를 통한 차량용 모터의 유기전압 저감 설계홍정표
2011-08회전자 인버터 내장형 Brushless 동기 전동기 설계홍정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