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byAuthor한충민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21 to 36 of 36
Issue Date
Title
Author(s)
2017-05
소비자 자민족주의 가치와 광고가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 중국 밀레니엄 세대 중심으로
한충민
2016-02
소비자 자민족주의의 국가 간 차이에 관한 실증 연구
한충민
2015-08
소비자 적대감과 개인주의 성향이 일본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한충민
2013-09
소비자의 CSR 기대 및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충민
2014-03
심리적 거리가 한류 선호도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충민
2011-03
외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대에 관한 실증 연구 - 유럽 자동차 업체를 중심으로
한충민
2020-05
외국 브랜드의 현지성과 소비자의 품질 지각
한충민
2019-06
일본 기업의 자선적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기업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충민
2014-09
조선족과 한족의 한국 제품 구매 행태의 매개 변수 효과에 관한 실증 연구
한충민
2018-02
중국 소비자의 세계주의 성향에 있어 브랜드 원산지와 명성의 조절 효과
한충민
2014-12
중국 진출 한국 기업의 시장기반자산- 시장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한충민
2019-06
중국의 소비자 세계주의: 브랜드 원산지와 글로벌성의 매개 효과
한충민
2014-02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28개국 실증 연구
한충민
2011-08
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
한충민
2017-06
해외 CSR에 대한 모국 소비자의 평가
한충민
2018-05
해외 CSR을 수행하는 한국 기업의 특성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
한충민
1
2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