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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경상대학)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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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
공급기업의 관계마케팅 노력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구매전략과 환경 동태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문준연
2018-12
편익 소구 유형과 자아해석 및 불공정성 인식이 공익 광고 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준연
2007-09
Corporate Image Effects on Consumers` Evaluation of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문준연
2005-04
제품 유형과 가격이 개인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문준연
2006-12
대량맞춤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문화와 제품유형 및 가격의 영향
문준연
2019-06
The moderating effect of buyer purchasing strateg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upplier transaction-specific investment and supplier firm performance
문준연
2017-02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준연
2017-02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 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준연
2008-12
기업이미지와 기업-제품 적합성 및 소비자-기업 동일시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매개효과와 조절효과
문준연
2016-04
공급기업의 거래특유투자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구매기업의 구매전략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문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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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s customization
2
Message Framing
2
national culture
2
personalization
2
price effect
2
Public Marketing
2
Regulatory Fit Effect
2
Regulatory Focus
2
regulatory focus
2
tr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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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020 - 2021
11
2010 - 2019
15
2000 - 2009
2
1999 -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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