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91-100 of 101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06-10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3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 ERPs(Effective Rating Points)개념을 중심으로이경렬
2006-12웹 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7-09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이경렬
2009-06인터넷 쇼핑몰 기업의 웹 자산의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 미국 온라인 쇼핑객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이경렬
2005-03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이경렬
2005-03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이경렬
2005-11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4-06Comparison of Psycho-physiological Reaction and Consumer`s Response to TV Advertisement for Fashion Goods김정룡
2004-06다국적 광고회사의 국내시장 진출에 대한 국내 광고회사의 경쟁력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주, 광고회사, 광고학자, 그리고 광고 유관단체 종사자들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이경렬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