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5-03 |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 이경렬 |
2005-03 |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12 | 가상광고의 도입에 따른 공론화와 쟁점에 대한 논의 | 이경렬 |
2005-11 | CEO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09 | 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5-03 |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03 |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11 | 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