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 | 4대 매체 중복률 예측모델의 정확도 검증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5-11 | 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5-11 | CEO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4-08 | CEO이미지의 브랜드적 가치에 관한 연구: CEO이미지의 구성요소 및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03 |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03 |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9-03 | How online user generated advertising works: An empirical investigation | 이경렬 |
2017-02 | 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9-05 | Predictors of electronic word-of-mouth behavior on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ultural and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 | 이경렬 |
2011-04 | QR코드광고의 특성과 효과 연구 : 소비자 이용만족과 수용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9-12 |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6-06 |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 | 이경렬 |
2018-09 | 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이경렬 |
2018-09 | 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유발 감정, 지각된 몰입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 | 이경렬 |
2018-05 |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3-10 |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3-07 | 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4-03 |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4-02 |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4-11 |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