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78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5-08 | 중국 마이크로필름 발전방안 연구 | 통슈 |
2015-08 | 결핍 캐릭터의 콘텐츠 활용 방안 | 김보미 |
2015-08 |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방안 연구 | 마초 |
2014-02 |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장르별 유저 인터페이스(UI) 연구 | 권혁수 |
2013-02 | 중국만화산업 발전방안 연구 | 마효청 |
2013-02 | 콘텐츠 향유 방식 변화에 따른 디지털 음악산업 발전 방안 연구 | 홍원균 |
2014-02 | 패러디 영상이 원작의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민희 |
2013-02 | 문화콘텐츠 원천소스로서 《서유기》의 구조분석과 활용 전략 연구 | 안창현 |
2013-02 | 법원 판례로 본 만화저작물 분쟁 사례 연구 | 김지예 |
2013-02 | 스마트폰 게임의 사용자 유인 요인 연구 | 백성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