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국내 영화의 흥행 요인에 관한 연구 | 황인직 |
2023 |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이동통신사업자의 5G 요금제 잠재고객 이탈요인에 관한 연구 | 왕반 |
2022 | 모바일 게임의 소셜 기능과 게임 유저 참여 간의 관계: 팬데믹 시대의 소셜 기능 영향력 분석 | 이서영 |
2023 | 미국 사전 개봉 영화의 한국 흥행에 관한 연구 | 정주희 |
2023 | 베이지안 딥러닝을 활용한 항만물동량 예측에 관한 연구 | 이준희 |
2018-02 | 부도예측 모형에서 효과적인 감성분석을 위한 뉴스 분류 방법에 관한 연구 | 김찬송 |
2023 | 브랜드저널리즘을위한소셜데이터기반의기업콘텐츠전략에관한연구 | 양우령 |
2020-02 | 비디오 게임의 라이브 스트리밍이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비디오 게임 요인을 중심으로 | 김호태 |
2021 | 비즈니스 플랫폼 참여자 간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전략 수립에 대한 연구 : 신용카드 산업을 중심으로 | 마한올 |
2024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도시의 지속가능성이 아파트 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진우 |
2020-08 | 빈집 발생 요인과 예측에 관한 연구: 전주시를 사례로 | 이다연 |
2020-02 | 셀프 어텐션과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문서 요약 기법 연구 | 김현건 |
2020-02 | 소상공인 업종별 개업 및 폐업의 영향요인 분석 | 배소리 |
2024 | 소셜 미디어에서 특정 기업 멘션의 감정이 투자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영진 |
2018-08 | 스마트폰 출시 및 통신사 보조금 전략 시장효과:Agent-Based Modeling을 활용한 국내 이동통신시장 분석 | 김종열 |
2021 | 시퀀스 생성 모델을 활용한 특허 문서의 계층적 다중 레이블 분류 | 윤승주 |
2019 | 시퀀스 투 시퀀스와 어텐션 메커니즘을 활용한 대화문에서의 다범주 감성 분석 | 여운영 |
2018-08 | 온라인 구전을 통한 영화 VOD의 흥행 요인 연구 | 박미선 |
2019 | 온라인 리뷰 유용성의 설명 및 예측에 관한 연구 | 여얼 |
2023 | 온라인 리뷰에서 중립 감성을 포함한 삼진 분류가 고객 만족도 예측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노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