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35 (Search time: 0.003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3-02 | 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와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차숙 |
2013-02 | 양방향미디어의 광고형식규제 방향과 전문가 인식에 관한 연구 | 권오범 |
2013-02 | 건강신념이 건강정보처리과정과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윤재 |
2013-02 |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동기에 관한 연구 | 신경아 |
2013-08 | 국내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손영곤 |
2020-02 | 기부자 스튜어드십: 척도의 타당도 검증 및 기부행동 효과 연구 | 차경심 |
2010-02 | 드라마형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신일기 |
2010-02 | 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 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허정무 |
2018-08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양윤직 |
2018-08 |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 | 박명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