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GRADUATE SCHOOL[S](대학원)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9 of 9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7-02
대학생 투표율을 제고하는 공공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김정은
2017-02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
진하령
2017-02
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차원상
2017-02
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성다혜
2017-02
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
정해원
2017-02
Effectiveness of Media Campaigns for Improving Knowledge on Tuberculosis
전의성
2017-02
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영인
2017-02
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위
2017-02
CEO SNS 활용이 위기 상황 시 공중에 미치는 영향
윤종혁
previous
1
next
Discover
-Author
1
경위
1
김정은
1
문영인
1
성다혜
1
윤종혁
1
전의성
1
정해원
1
진하령
1
차원상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