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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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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2 | 브랜드 편익과 보완성에 따른 패션 산업의 브랜드간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대한 태도 연구 | 이현주 |
2008-02 | 품질기능전개(QFD) 이론을 적용한 니트웨어 디자인 속성 | 이윤미 |
2007-08 | 현대 남성 패션에 나타난 젠더 특성 | 김정연 |
2007-08 | 의류제품 구매자의 CATV 홈쇼핑 특성과 소비자의 내적정보탐색에 따른 충동구매 차이에 관한 연구 | 이윤경 |
2007-08 | 고어드 스커트의 시각적 이미지 연구 | 구영아 |
2007-08 | 플레어스커트의 실제착의와 가상착의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연구 | 박근혜 |
2008-08 | 온라인 구전정보가 패션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문숙 |
2008-08 | 중국의류산업에서 개인Guanxi(關係)가 조직관계유형, 질 및 유통경로성과에 미치는 영향 | 문영옥 |
2008-08 | 현대 패션에 나타난 미디어 아트의 표현 특성 | 제갈미 |
2008-08 | 무봉제 니트 원피스 드레스의 편성방법 | 이미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