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4 | 다이알 알고리즘을 이용한 다수단 대중교통 노선배정기법에 관한 연구 | 김익기 |
2005-09 | 대도시 교통혼잡도 산정에 관한 연구 | 김익기 |
2005-10 | 대안경로 집합의 규모와 체증 정도가 확률적 노선배정 분석결과에 미치는 영향 | 김익기 |
2015-12 | 대존 세분화에 따른 내부 소존 간의 O-D 통행량 추정 방법 | 김익기 |
1999-11 | 대중교통 수단간의 환승을 고려한 확률통행배정 기법의 개발 | 김익기 |
2009-11 | 동적노선배정 기법을 이용한 고속도로 진출입 통제정책 효과분석 | 김익기 |
2006-02 | 링크-노선 Incidence matrix를 이용한 효율적 OD추정을 위한 추가적 교통량 관측지점 선정 기준 | 김익기 |
2005-06 | 부산광역권 교통수단선택모형의 정립과 모수추정에 관한 연구 | 김익기 |
2001-07 | 브라이스역설에 대한 실증적 검증 (남산2호터널 폐쇄사례를 중심으로) | 김익기 |
2006-11 | 서울시 도시철도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반영한 노선 조정 효과 분석 | 김익기 |
2008-02 | 서울시 출퇴근-통학 통행여정의 통행고리 패턴 특성 연구 | 김익기 |
2020-12 | 선로용량이 고려된 네트워크 흐름모형을 이용한 국내 하이퍼루프 네트워크 구상 연구 | 김익기 |
2008-02 | 수도권 지역의 접근성 지표를 활용한 순유발수요의 추정 | 김익기 |
2004-01 | 수정형 덩굴망 최단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다경로 생성 알고리즘의 개발 | 김익기 |
2007-08 | 스크린라인 관측교통량을 이용한 전수화 O/D 자료의 검증과 수정 | 김익기 |
2006-03 | 신교통수단 건설사업에 있어 환승을 반영한 교통수요 예측기법 | 김익기 |
2003-11 | 예측교통정보의 제공에 따른 교통패턴 변화에 관한 연구 | 김익기 |
2020-09 | 자동차 주행거리자료와 통행배정모형을 결합한 온실가스 배출량 추정 연구 | 김익기 |
2021-02 | 정성적 요인을 반영한 초단거리 접근수단의 선택 행태 연구 | 김익기 |
2002-10 | 정적 O-D를 활용한 동적 O-D생성 방법에 관한 연구 | 김익기 |
2009-11 | 최소걸침나무(Minimum Spanning Tree) 기법을 이용한 대중교통 대안노선 설계방법 연구 | 김익기 |
2020-10 | 통행거리별 행태 차이를 반영한 교통존 기반의 지역 간 교통수단선택 모형의 개선 | 김익기 |
2008-12 | 한국형 전술수송기의 적정 개발규모와 의사결정 영향집단별 AHP조사 분석에 관한 연구 | 김익기 |
2004-01 | 확률분포를 이용한 비선택 대안의 교통수단속성 추정방법 | 김익기 |
2006-02 | 환승 수요를 포함한 신교통수단 수요예측 기법 제안 | 김익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