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5 | 청소년의 여가제약이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 이훈 |
2014-09 | 체험형 스포츠 이벤트의 효과 분석: ‘Nike Training Runs’ 를 중심으로 | 이훈 |
2021-01 | 축제 만족이 목적지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축제 방문목적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이훈 |
2014-02 | 축제 브랜드 연상의 영향 연구 -태도와 행동의도 관계를 중심으로- | 이훈 |
2020-02 | 축제 일탈행동 척도개발 | 이훈 |
2020-02 | 축제 일탈행동과 체면민감성의 통합적 의미 분석 | 이훈 |
2012-06 | 축제 참가자의 축제정보와 행동분석 - 하이서울페스티벌을 중심으로 - | 이훈 |
2022-05 | 축제 체험 속성이 축제 만족, 실존적 진정성,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 이훈 |
2020-03 | 축제연구 30년, 현황과 전망 | 이훈 |
2014-05 | 축제의 경제적 지속성을 위한 축제 입장료 지불 가치 추정 : 가상적 가치추정방법(CVM)을 이용하여 | 이훈 |
2020-06 | 축제참가자 일탈행동에서 체면민감성의 역할 분석 | 이훈 |
2014-06 | 축제체험의 요인구조 분석 | 이훈 |
2013-12 | 취업준비 중인 대학생의 여가 경험 분석-자기계발 강박 현상을 중심으로- | 이훈 |
2014-10 | 카지노에 대한 태도 형성과정 분석 | 이훈 |
2015-05 | 캠핑은 어떤 가족을 위한 것인가: 캠핑에 관한 미디어 담론분석을 중심으로 | 이훈 |
2020-11 | 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에서 자연환경 여행은 사람들의 여행행복감을 증진시키는가? - 위험지각, 지루함, 회복환경지각 및 행복감 변수 중심으로 - | 이훈 |
2022-05 | 코로나19 상황에서 요가참여자의 진지한 여가와 지속의사의 관계 분석 : 삶의 만족과 몰입의 매개효과 | 이훈 |
2014-05 | 탈북대학생의 여가사회화 경험 | 이훈 |
2020-02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부산 야간관광 인식분석 | 이훈 |
2020-11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한류 영상물 매체 이용자 인식 분석 - 잠재 한류 관광객을 중심으로 - | 이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