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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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4자아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분석심성욱
2008-08잡지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연구: 분류체계의 확장과 적용문영숙
2018-03저항에 대한 메타-인지와 태도 변화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이현우
2004-09전통적 문화가치관과 서구적 문화가치관 표현광고에 대한 세대간, 성별간 비교연구한상필
2017-06절대적 대 상대적 위험 제시 형식, 정보원 신뢰도, 수리문해력이 공중의 위험 인식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백혜진
2019-06정보 불충분성, 정보 수집 능력, 시간적 거리가 지진에 관한 정보 추구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백혜진
2007-09정보제시형 텔레비전광고와 이미지제시형 텔레비전 광고 간의 광고효과 이월률 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
2017-08정신질환의 낙인과 귀인에 대한 언론 보도 분석백혜진
2000-04정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인터넷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 : 국회의원의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이현우
2021-04제1자 관점의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콘텐츠 채널 효과: 프레즌스와 공감 인식의 순차적 매개모형을 중심으로오현정
2023-01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심성욱
2024-02제품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전략: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한상필
2017-12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0-06중간광고가 TV프로그램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20-08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심성욱
2021-03지각된 위협과 지각된 효능감이 친환경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기된 죄책감을 통한 EPPM의 확장 가능성한미정
2008-05지역주민 관계성이 지자체 활동에 대한 지역주민의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집단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병관
2003-03지역주민 인식에 기초한 지역 브랜드 개발전략 - 경기도 지역 사례연구한미정
2019-04지진 뉴스에 대한 제3자 효과 - 사회적 거리 가설의 재검토와 제3자 효과에 대한 언론 신뢰도 및 위험 인식의 역할백혜진
2007-04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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