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3 | Agenda-Setting and the Internet: The Intermedia Influence of Internet Bulletin Boards on Newspaper Coverage of the 2000 General Election in South Korea | 이병관 |
2008-08 | The Contextual Effects of Gender Norms, Communication, and Social Capital on Family Planning Behaviors in Uganda: A Multilevel Approach | 이병관 |
2007-05 | THE EFFECTS OF INFORMATION SOURCES ON CONSUMER REACTIONS TO DIRECT-TO-CONSUMER (DTC) PRESCRIPTION DRUG ADVERTISING | 이병관 |
2018-01 | Estimating the impact of a television campaign on tuberculosis knowledge and intention to test for TB in South Korea | 이병관 |
2005-09 | Exploring assorted beliefs, doubts and legends regarding quantitative teaching evaluations | 이병관 |
2017-02 | Exploring Cues to Action in Health Belief Model | 이병관 |
2006-10 | The Portrayal of Older People in Television Advertisements: A Cross-Cultural Content Analysis of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 이병관 |
2005-07 | Third-person effect and Internet pornography: The influence of collectivism and Internet self-efficacy | 이병관 |
2009-12 | 개인의 e-헬스 리터러시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07-02 | 공중유형에 따른 자기의견 표명에 관한 연구: 성매매 처벌 특별법 이슈를 중심으로 | 이병관 |
2020-10 | 국내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통계분석방법의 현황과 문제점 지난 10년간 ˂한국언론학보˃ 게재 논문의 내용분석 | 이병관 |
2008-08 |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06-04 | 누가 이종격투기를 시청하는가: 수용자의 성격특질이 미디어 폭력물 이용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16-12 | 메타분석 결과에서 통계적 오류의 영향: 헤지스·올킨 방법과 헌터·슈미트 방법의 비교 분석 | 이병관 |
2005-12 |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 이병관 |
2008-09 | 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병관 |
2019-01 |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엔자 비상사태: 한국의 2015년 MERS 사태 트위터 내용 분석 | 이병관 |
2018-08 | 유명인 모델의 공신력 척도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 신뢰도 일반화 메타 분석의 적용 | 이병관 |
2008-05 | 지역주민 관계성이 지자체 활동에 대한 지역주민의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집단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병관 |
2008-02 |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 이병관 |
2016-11 | 텔레비전을 통한 에이즈 정보 습득이 에이즈 및 감염인 관련 지식,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에 따른 차이 및 에이즈 교육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병관 |
2005-09 |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 이병관 |
2008-04 | 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개인의 인플루엔자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적용 및 재검토 | 이병관 |
2008-10 | 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 | 이병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