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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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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SOCIOLOGY(정보사회학과)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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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7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한상필
2005-04
사이버 공간의 여성 커뮤니티 문화 - 〈♀나쁜 여자가 되어 원하는 것을 다 가져라〉 클럽의 사례분석
이종수
2005-03
텔레비전 등장인물과 청소년 시청자의 의사인간관계
김정기
2005-03
글로벌 통신기업들의 전략적 제휴 구조: 1990-2004
전범수
2006-11
스포츠팬십이 광고 스폰서 상기에 미치는 영향: 프로그램 시청 기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재범
2006-10
The Portrayal of Older People in Television Advertisements: A Cross-Cultural Content Analysis of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이병관
2005-09
Exploring assorted beliefs, doubts and legends regarding quantitative teaching evaluations
이병관
2006-10
대학생들의 지하철 공간 내 매체 소비 특성
전범수
2006-08
식품 위해(food risk)보도의 뉴스 프레임 분석 - 김치 파동 사례를 중심으로
박조원
2005-12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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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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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범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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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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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자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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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영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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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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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수
9
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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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13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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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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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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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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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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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brand
5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5
International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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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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