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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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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3-07
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4-01
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5-04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4-10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5-02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5-05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3-03
The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PTV Advertising: The Role of Interactivity and Avertising Value
심성욱
2013-02
The dimensions of nation brand personality: A study of nine countries
심성욱
2011-05
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공공서비스 중요도-성과 분석모형의 적용
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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