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44 to 663 of 1033

Issue DateTitleAuthor(s)
2007-03사이버 공간에서 헬스 커뮤니케이션구자순
2005-04사이버 공간의 여성 커뮤니티 문화 - 〈♀나쁜 여자가 되어 원하는 것을 다 가져라〉 클럽의 사례분석이종수
2001-09사이버 성희롱의 발생요인에 관한 분석윤영민
2010-03사이버 언어폭력 의도에 관한 연구: 사이버 명예훼손/모욕 행위 인식, 연령,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우형진
2000-03사이버공간과 시민권력윤영민
2008-03사이버공간에 대한 한국 사회학의 연구 동향 : 1997-2007구자순
2001-12사이버공간의 청소년 행동 : 정책개발을 위한 이론적 탐색윤영민
2022-04산업별 디지털 전환 갈등 지표 개발 연구이창준
2015-02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8-09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08-02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11-01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한상필
2007-06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심성욱
2007-06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심성욱
2018-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백혜진
2018-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Hove, Thomas Britten
2018-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Thomas Britten Hove
2006-05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이현우
2023-03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0-11세대별 실시간 TV 채널 선호 구조의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