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644 to 663 of 1033
Issue Date
Title
Author(s)
2007-03
사이버 공간에서 헬스 커뮤니케이션
구자순
2005-04
사이버 공간의 여성 커뮤니티 문화 - 〈♀나쁜 여자가 되어 원하는 것을 다 가져라〉 클럽의 사례분석
이종수
2001-09
사이버 성희롱의 발생요인에 관한 분석
윤영민
2010-03
사이버 언어폭력 의도에 관한 연구: 사이버 명예훼손/모욕 행위 인식, 연령,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우형진
2000-03
사이버공간과 시민권력
윤영민
2008-03
사이버공간에 대한 한국 사회학의 연구 동향 : 1997-2007
구자순
2001-12
사이버공간의 청소년 행동 : 정책개발을 위한 이론적 탐색
윤영민
2022-04
산업별 디지털 전환 갈등 지표 개발 연구
이창준
2015-02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08-09
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병관
2008-02
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병관
2011-01
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
한상필
2007-06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심성욱
2007-06
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
심성욱
2018-02
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
백혜진
2018-02
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
Hove, Thomas Britten
2018-02
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
Thomas Britten Hove
2006-05
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
이현우
2023-0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한미정
2020-11
세대별 실시간 TV 채널 선호 구조의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범수
1
2
3
4
5
6
7
8
9
10
11
52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