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 남자 고등학생이 지각한 부ㆍ모-자녀 간의 의사소통과 학교생활적응 간의 관계 : 자기격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조한익 |
2014-12 | 내현적 자기애 성향, 자존감, 인지적 및 정서적 공감그리고 대인관계 유능성 간의 관련성 연구 | 조한익 |
2020-09 | 내현적 자기애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표현 양가성의 매개효과 | 조한익 |
2019-08 | 내현적 자기애와 전위공격성과의 관계에서 정서표현양가성의 매개효과 | 조한익 |
2014-05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안성호 |
2014-05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차윤경 |
2014-05 | 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 | 함승환 |
2020-04 | 노년기 동년배 대화에 나타난 지시 대명사 연구 | 김정선 |
2014-12 | 농촌 거주 다문화가정 아동이 인식한 부모와의 갈등 및 의사소통에 관한 연구 | 차윤경 |
2016-12 | 뉴로 피드백 훈련 프로그램(neurofeedback training programme)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조한익 |
2020-12 | 뉴리터러시와 전환적 의미 디자인 - 융복합 문식 환경 속 국어교육의 실천 방향 탐색 - | 조병영 |
2015-12 | 뉴미디어디자인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과학기술에 대한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 현은령 |
2016-09 | 뉴미디어융합 전통문화콘텐츠 교육프로그램이 전통문화 인식변화에 주는 효과 | 현은령 |
2014-05 | 다문화 수학교육 인식조사: 현장 수학교사의 다문화수학교육에 대한 내러티브 분석 | 주미경 |
2020-05 | 다문화 시대의 상담자 교육: 비판적 의식과 상호교차성을 중심으로 | 김태선 |
2013-03 | 다문화교육과 국내 아시아 이주민: 현황과 과제 | 차윤경 |
2018-09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연수 분석과 발전 방안 | 구하라 |
2018-06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전문성 계발활동 참여요인 분석 | 구하라 |
2018-06 | 다문화교육을 위한 교사전문성 계발활동 참여요인 분석 | 차윤경 |
2011-01 | 다문화미술교육을 위한 교사교육의 방향 탐색 | 김선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