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DIGITAL CULTURE &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2 to 41 of 50

Issue DateTitleAuthor(s)
2015-03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김영재
2005-12부산국제영화제 캐릭터 활성화 전략 연구- 캐릭터 서사의 활성화를 중심으로 -박기수
2013-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김영재
2012-09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김영재
2016-03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김치호
2008-08서사를 활용한 문화콘텐츠 간 One Source Multi Use 활성화 방안 연구박기수
2010-08소설 『해리포터 시리즈』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박기수
2014-06스토리텔링 진화의 좌표 혹은 이정(里程)박기수
2006-08신화와 문학(화) 콘텐츠 : 신화의 문화콘텐츠화 전환 연구박기수
2011-04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김영재
2010-06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김영재
2015-03안산시의 김홍도 브랜드 개발에 대하여고운기
2010-01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김영재
2014-09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김영재
2017-12영원한 노마드의 연기된 최적화- 강도하의 청춘 3부작 스토리텔링 전략을 중심으로 -박기수
2015-03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김영재
2015-09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김영재
2015-10조선 류큐 문화교류 육백년 - 東支那海 문화 교류의 視角-고운기
2023-09출판 IP(지식재산권) 확장에 대한 미디어 종사자의 인식연구이진
2023-10〈카〉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Disney+ PIXAR 채널을 중심으로박기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