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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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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 | 베르톨드 바르토슈의 <이상> | 김영재 |
2005-12 | 부산국제영화제 캐릭터 활성화 전략 연구- 캐릭터 서사의 활성화를 중심으로 - | 박기수 |
2013-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 김영재 |
2012-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 김영재 |
2016-03 |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 김치호 |
2008-08 | 서사를 활용한 문화콘텐츠 간 One Source Multi Use 활성화 방안 연구 | 박기수 |
2010-08 |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박기수 |
2014-06 | 스토리텔링 진화의 좌표 혹은 이정(里程) | 박기수 |
2006-08 | 신화와 문학(화) 콘텐츠 : 신화의 문화콘텐츠화 전환 연구 | 박기수 |
2011-04 |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문화콘텐츠 세계화 방법론 연구 | 김영재 |
2010-06 | 아시안(Asian) 문화콘텐츠 개발방안 모색 | 김영재 |
2015-03 | 안산시의 김홍도 브랜드 개발에 대하여 | 고운기 |
2010-01 | 애니메이션 총량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김영재 |
2014-09 | 애니메이션 해외 배급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협동조합의 도입 타당성 연구 | 김영재 |
2017-12 | 영원한 노마드의 연기된 최적화- 강도하의 청춘 3부작 스토리텔링 전략을 중심으로 - | 박기수 |
2015-03 |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 김영재 |
2015-09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 김영재 |
2015-10 | 조선 류큐 문화교류 육백년 - 東支那海 문화 교류의 視角- | 고운기 |
2023-09 | 출판 IP(지식재산권) 확장에 대한 미디어 종사자의 인식연구 | 이진 |
2023-10 | 〈카〉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Disney+ PIXAR 채널을 중심으로 | 박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