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byAuthor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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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4-08정부광고 매체 집행에 대한 실무자의 인식: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이경렬
2014-12정부광고의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연구이경렬
2017-11제품관여도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방법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6-07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이경렬
2014-07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이경렬
2016-11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이경렬
2006-10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이경렬
2006-10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이경렬
2009-08텔레비전 매체스케줄링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타이밍과 예산배분의 변동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3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 ERPs(Effective Rating Points)개념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3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ERPs개념을 중심으로이경렬
2013-11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3-08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개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이경렬
2012-11페이스북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노출형광고와 “좋아요” 메시지의 광고효과의 차이를 중심으로이경렬
2007-12푸르지오 브랜드의 성과와 과제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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