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 Effectiveness of Media Campaigns for Improving Knowledge on Tuberculosis | 전의성 |
2022 | EXPLORING EFFECTS OF CHINESE PASTORAL VIDEOS ON TRAVEL AND DIFFUSION INTENTIONS | Xiangbo Ding |
2010-02 | IPTV 광고의 지각요인이 IPTV 광고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혜선 |
2011-08 | IPTV에서 상호작용성, 플로우, 이용동기가 양방향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상준 |
2007-08 | OPR 측정의 한국화 및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들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김형석 |
2019 | Optimistic Bias toward HIV/AIDS in the Korean Society:Factors and the Outcome | Elena KIM |
2008-02 | PR대행사 실무자의 갈등이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민우 |
2012-02 | SNS 이용 동기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김성휘 |
2014-02 | SNS를 통한 온라인 구전 효과의 통합 모형에 관한 연구 | 박탄우 |
2016-02 |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특성이 한류에 관한 온라인 구전행동 및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 유우 |
2014-08 | SNS에 대한 진정성이 SNS 이용자의 온라인 구전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한송희 |
2024 | THE EFFECT OF AI-GENERATED ADVERTISING AND INSTAGRA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XPLORING TN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FUNCTIONAL VALUE | 유봉원 |
2023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s of Virtual Influencers’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Social Presence and Attachment to the Virtual Influencer | 자이위쩡 |
2021 | THE META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SPORTS SPONSORSHIP ON CONSUMER RESPONSE IN KOREA | 김재민 |
2008-08 | UCC 광고인지반응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정영철 |
2024 | Understanding and Explaining People's Pro-Environmental Behavior: A Proposal for an Integrated Framework | 류쩌하오 |
2023 | 가상 인플루언서와 휴먼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에 비교연구: 부정적 정보와 긍정적 정보 | 임예 |
2023 | 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 이보윤 |
2013-02 | 개인의 문화성향이 귀인성향, 위기 책임성,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홍신애 |
2013-02 | 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 | 이시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