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USIC(음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90 to 509 of 543

Issue DateTitleAuthor(s)
2020-08태평소 시나위 선율 분석 연구이승헌
2018-02테너와 윈드오케스트라를 위한 「저녁의 소묘」의 작곡 및 분석김보람
2024토스티의 연가곡 ≪마린코니아≫(1887)와 연가곡 ≪ 저녁≫(1916) 비교 연구공태우
2024토픽이론과 음악분석의 관계유은성
2012-08트롬본 연주법에 있어 아르방 교본의 활용성에 관한 연구안다혜
2017-08파니 멘델스존 헨젤의 성악곡 『Sechs Lieder Op.1』 분석 연구정가용
2020-08파스쿨리의 <라 파보리타 주제에 의한 오보에 협주곡>에 나타나는 선율차용과 변주기법 연구김예진
2015-02파울 힌데미트의 비올라 소나타 Op. 25 No. 4 분석연구배경주
2015-02판타지 양식에 대한 재고(再考)하승완
2009-08페르골레지의 <스타바트 마테르>와 J.S. 바흐의 <높으신 분이여, 나의 죄를 사하소서,BWV 1083>비교연구노은미
2020-08펠릭스 멘델스존 <첼로 소나타 2번 Op. 58> 작품분석 및 에디션 비교를 통한 연주자적 해석김경단
2022폴 베를렌 시에 의한 포레와 드뷔시의 예술가곡 비교 연구 -작품 《달빛》, 《만돌린》, 《소리 없이》를 중심으로-뇌문림
2024폴 베를렌느의 시에 기초한 클로드 드뷔시의 모음곡 ≪우아한 축제 I≫, ≪우아한 축제 II≫ 분석 연구왕락
2022푸치니 오페라 속 테너 역할의 분석 연구: 《마농 레스코》, 《라보엠》, 《토스카》, 《나비부인》, 《투란도트》를 중심으로이사형
2012-08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의 라이트모티브기법 연구 : 로돌포와 미미를 중심으로김현정
2020-08풀랑 《클라리넷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를 통한 신고전주의의 재고연은경
2014-08프란츠 리스트의 교향시 <전주곡> 분석연구정준근
2017-02프란츠 리스트의 「BACH 주제에 의한 전주곡과 푸가」연구이영규
2024프란츠 슈베르트 《바이올린과 현을 위한 론도 A장조》(D.438)의 음악적 특징 및 연주 해석에 관한 연구황혜린
2008-08프랑소와 쿠프랭의 클라브생 음악을 통해 본 갈랑양식에 대한 연구이진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