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 | 마리오 다비도프스키(M. Davidovsky)의 바이올린과 테이프를 위한 ≪싱크로니즘 9번≫ 분석 | 정지은 |
2016-08 | 막스 레거의 <서주와 파사칼리아 라단조>에 대한 연구 | 박하정 |
2007-08 | 메시앙과 프랑스 음악 | 임지영 |
2018-02 | 멘델스존 피아노 3중주 제 1번 분석 연구: 제 1악장에서 나타나는 고전성과 낭만성을 중심으로 | 심은별 |
2013-08 | 멘델스존 피아노 트리오 No. 1 d minor op. 49의 고전성과 낭만성 그리고 분석 | 이하나 |
2013-02 | 멘델스존 ≪첼로소나타 제2번≫ 분석연구 | 이현미 |
2007-08 | 멘델스존과 J. S. 바흐 | 신혜영 |
2013-08 | 모짜르트 <피아노와 목관을 위한 5중주곡 K.452>에 관한 분석 연구 | 이선영 |
2014-08 | 모차르트 ˂주피터교향곡˃ KV 551의 작곡기법과 그 특이성에 대한 분석적 연구 -제 1악장을 중심으로- | 임교민 |
2016-08 |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K.457>에 관한 연구 | 이나래 |
2015-08 | 모차르트 바순 협주곡 B♭장조, K. 191에 대한 토픽 분석 | 윤서영 |
2020-02 | 모차르트 오페라에서 클라리넷 역할 연구 | 김미라 |
2019 | 모차르트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 K. 622 에 대한 토픽분석 | 김가은 |
2016-02 | 모차르트 플루트 협주곡 제 2번 D장조(K. 314) 1악장의 카덴차 분류 및 분석 | 박민지 |
2010-02 | 모차르트 『오보에 협주곡 C장조』K. 314에 관한 연구 | 박지영 |
2009-08 | 모차르트의 <현악4중주> KV 387에 관한 분석 연구 | 임송혜 |
2019-02 | 모차르트의 마지막 오페라 세리아 <티토 황제의 자비>의 연구 | 김민재 |
2011-08 | 모차르트의 《환호하라, 기뻐하라》 K.165 연구 | 임윤화 |
2008-02 |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K.622」분석 | 이순형 |
2013-08 | 목관악기를 포함하는 모차르트의 실내악과 그 유기성 | 함소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