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LOTHING & TEXTILES(의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8 to 117 of 251

Issue DateTitleAuthor(s)
2011-02아동복 구매행동에 있어 구매자-사용자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김지연
2015-02아웃도어웨어의 컬러선택과 크로스오버 소비현상인예진
2022알고리즘 기반 패션 추천서비스 속성: 소비자 선택과 지각최지윤
2021알렉산더 맥퀸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비판적 리얼리즘 특성이유민
2020-02알렉산더 맥퀸 패션에 나타난 유기적 디자인 특성김다나
2017-02알렉산더 왕 컬렉션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특성박정희
2023압박의류 개발을 위한 부편과 자카드조직 편성물의 특성과 패턴 축소율에 따른 의복압박세은
2015-08업사이클링 패션디자인의 방법 및 특성오유진
2016-02업사이클링(Up-cycling) 주제의 가정교과 의생활 영역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양현숙
2022엔젤 첸(Angel Chen)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혼합현상 특성유팅팅
2017-08여성 패션모델용 토르소 원형 개발이문숙
2017-08오관중(吴冠中)의 회화 작품 이미지를 응용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해몽계
2017-08오토마티즘 표현 특성을 활용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김 소현
2020-02오프라인 점포에서 가상피팅 경험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안채림
2020-08오프라인 패션점포에서 소비자의 비대면 결제시스템 수용오승택
2008-08온라인 구전정보가 패션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서문숙
2018-08온라인 오프라인 자기표현 행동윤송이
2013-02온라인 치수위험지각과 구매결정유보행동김화선
2013-08온라인 패션 쇼핑몰 광고모델이 쇼핑 감정과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김예은
2022옴니채널 유통에서 제시된 정보의 일관성이 중국소비자의 구매망설임에 미치는 영향주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