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현성협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4 to 163 of 237

Issue DateTitleAuthor(s)
2013-10Vital Drivers of Golfer Loyalty to the Screen-Golf Café현성협
2012-10Vital Predictors of Hotel Guests’ Decision to Engage in Word-of-Mouth Behavior - The Mediating Role of Switching Barriers -현성협
2017-03Vivid-memory formation through experiential value in the context of the international industrial exhibition현성협
2018-03What influences water conservation and towel reuse practices of hotel guests?현성협
2019-01What makes you select a higher price option? Price-quality heuristics, cultures, and travel group compositions현성협
2020-08객실 안전관리체계가 객실승무원의 안전의식과 안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8-05객실승무원의 업무 중 상해 시 관리자의 대응 방식이 내부자의 지각된 인식과 일탈행위에 미치는 영향현성협
2019-04객실승무원의 직무 환경 요인이 직장 생활의 질(QWL)과 삶의 질(QL)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9-08객실승무원의 표면 연기/내면 연기가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 승객, 동료, 가족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현성협
2018-06객실승무원의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형성하는 요인과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5-09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현성협
2015-04게임 전시회 대학생 참관객의 목표지향적 참여의도 예측: G-Star 게임전시회를 대상으로현성협
2015-03게임전시회 서비스품질의 수정된 중요도-성취도 연구: 게임관여도에 따른 그룹의 차이비교 연구현성협
2015-06게임전시회의 환경적 단서, 참관객 만족, 브랜드 인지, 혁신 전도성 지식 공유 간 관계: 부산 지스타 2014를 대상으로현성협
2019-01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 항공사 고객의 소셜미디어 행동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5-10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보상을 조절효과로현성협
2015-07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현성협
2018-05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관광객의 긍정적 감정과 후속 행동에 미치는 영향현성협
2012-04광고효과를 통한 체인레스토랑 기업의 브랜드강화 과정을 고찰한 연구현성협
2014-02국제 항공여행객들의 공항쇼핑 의도 형성 예측에 대한연구: 계획행동이론의 확장현성협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