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 | 감속비를 고려한 In-Wheel type 구동 전동기의 중량 저감 설계 | 홍정표 |
2012-05 | 계자권선형 동기전동기의 토크리플 저감 설계 | 홍정표 |
2015-11 | 고조파 전류 인가 방법을 이용한 EPS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 | 홍정표 |
2012-07 | 고조파 전류와 자기포화 영향을 고려한 고류저항 산정 | 홍정표 |
2011-05 | 고주파 신호주입을 이용한 센서리스 구동용고출력밀도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설계 | 홍정표 |
2012-05 | 권선방식에 따른 센서리스 구동용 동기전동기 설계 | 홍정표 |
2016-07 | 기계적 특성을 고려한 회생제동 브레이크 iMEB 용 모터의 토크밀도 향상 설계 | 홍정표 |
2016-07 | 노치와 스큐를 이용한 전동휠체어 구동용 BLDC 모터의 성능 개선 | 홍정표 |
2012-07 | 댐퍼 시정수에 따른 자기적 특성 분석 | 홍정표 |
2013-05 | 돌극성 기반의 센서리스 제어가 가능한 EV 구동용 집중권 IPMSM의 극 수-슬롯 수 조합에 대한 연구 | 홍정표 |
2015-08 | 동특성을 고려한 직렬 하이브리드 전투차량의 배터리 및 발전기 최적 용량 산정 | 홍정표 |
2016-05 | 듀얼 클러치 변속기용 탈 희토류 영구자석 동기전동기 설계 | 홍정표 |
2011-08 | 등가자기회로를 이용한 IPM V-type 영구자석형 전동기 파라미터 분석 | 홍정표 |
2011-05 | 레벨셋법과 페이즈 필드 모델을 이용한 가동코일형 리니어 액추에이터 최적설계 | 홍정표 |
2015-05 | 마그파인 자석 2층 형상에 따른 자동차용 모터의 특성 검토 | 홍정표 |
2015-11 | 마그파인 자석의 불가역 감자 특성을 고려한 EV 구동용 전동기 설계 | 홍정표 |
2016-05 | 매입자석형 동기전동기의 회전자 응력 완화를 위한 설계 | 홍정표 |
2014-07 | 반응표면법과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In-Wheel 구동용 IPMSM의 토크리플 저감 최적설계 | 홍정표 |
2015-07 |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ISG용 WFSM의 계자 유기 전압 및 토크 리플 저감 최적 설계 | 홍정표 |
2015-07 |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표면부착형 영구자석 동기발전기의 토크 리플 저감설계 | 홍정표 |
2015-05 | 반응표면설계법을 이용한 자동차 펌프용 IPMSM의 토크리플 및 THD 최적설계 | 홍정표 |
2013-07 | 수냉식의 ISG 전동기의 열등가회로 해석 | 홍정표 |
2013-05 | 열 등가회로를 이용한 계자권선형 동기전동기의 온도 예측 | 홍정표 |
2016-07 | 영구자석 배치에 따른 Multi-Layer IPMSM의 전기적, 기계적 특성 비교 | 홍정표 |
2012-12 | 영구자석형 전동기의 구동방법에 따른 전기적 특성 및 전자기적 가진원 분석 | 홍정표 |
2012-10 | 영구자석형 전동기의 구동방법에 따른 전자기적 특성 및 진동 소음 비교 | 홍정표 |
2012-07 | 영구자석형 전동기의 전압제한을 고려한 회전자/고정자 비율산정에 관한 연구 | 홍정표 |
2016-08 | 운전 조건에 따른 주행 전략을 고려한 직렬 하이브리드 전투 차량 파워트레인 최적화 | 홍정표 |
2011-05 | 유도모터의 회로정수 산정을 이용한 도체바 형상 최적설계 | 홍정표 |
2013-07 | 유한요소 해석법과 등가회로 해석법의 결합에 의한 유도전동기의 특성해석 | 홍정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