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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영재-
dc.contributor.author백지원-
dc.date.accessioned2018-09-18T00:44:16Z-
dc.date.available2018-09-18T00:44:16Z-
dc.date.issued2018-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5611-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3614en_US
dc.description.abstract새롭고 다양한 가방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추구하는 패션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있어 가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 연구에서는 국내 3대 가방 브랜드의 가방 이미지를 추출하고 추출한 가방을 형태, 소재, 문양, 기법에 따라서 분류하고 그 특징을 분석하여 가방 브랜드의 상품 전략의 디자인 특성을 정리하고자 하였다. 이 연구의 목적은 국내 3대 브랜드의 형태, 소재, 문양, 기법에 대한 각 브랜드의 디자인 트렌드와 특성을 분석하여 가방 브랜드의 상품 전략과 활용 방안에 대한 기초자료를 제시하는 것이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국내 3대 가방 브랜드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The Research about Three Major Bag Brands in Korea-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백지원-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디자인학부-
dc.description.degree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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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DESIGN(디자인학부)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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