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영재 | - |
dc.contributor.author | 백지원 | - |
dc.date.accessioned | 2018-09-18T00:44:16Z | - |
dc.date.available | 2018-09-18T00:44:16Z | - |
dc.date.issued | 2018-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5611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3614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새롭고 다양한 가방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추구하는 패션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있어 가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 연구에서는 국내 3대 가방 브랜드의 가방 이미지를 추출하고 추출한 가방을 형태, 소재, 문양, 기법에 따라서 분류하고 그 특징을 분석하여 가방 브랜드의 상품 전략의 디자인 특성을 정리하고자 하였다. 이 연구의 목적은 국내 3대 브랜드의 형태, 소재, 문양, 기법에 대한 각 브랜드의 디자인 트렌드와 특성을 분석하여 가방 브랜드의 상품 전략과 활용 방안에 대한 기초자료를 제시하는 것이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국내 3대 가방 브랜드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The Research about Three Major Bag Brands in Korea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백지원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디자인학부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