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NFT 디지털아트의 감성 디자인 적용에 관한 연구 | 형영 |
2024 | A Study on the Traditional Patterns of China based on Applying Vernacular Design | 한예덕 |
2024 | 공유 오피스의 공간적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포좌문 |
2024 | 소비자의 참여 노력 수준이 온라인 프로모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장위에 |
2024 | 로큰롤 스타일의 패션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 자오진시 |
2024 | 소셜 미디어 웹툰이 구독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자오시아오이 |
2024 | 팝업 스토어의 VMD 구성요인이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흔영 |
2024 | A Study on the App Gaming Character Illustration Style Applying Chinese Mythology Ancient Book | 유이슬 |
2024 | 신해체주의 패션의 특성을 적용한 패션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 여중열 |
2024 | 클로드 모네(Claude Monet)의 회화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개발 연구 | 양야원 |
2024 | 브랜드NFT 활용영역에 따른 사용자의 BX 디자인 연구 | 박상현 |
2024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ESG 캠페인이 한·중 MZ세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SK그룹의 ESG 광고를 중심으로 | 마우신이 |
2024 | 중국 휘(HUI) 스타일 건축의 미학적 특성을 적용한 패션 디자인 연구 | 류쟈닝 |
2024 | 치파오를 활용한 현대 패션디자인 개발 연구 | 경예겸 |
2023 | 중국 한자 캘리그라피가 브랜드 디자인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훠궈 브랜드의 로고타입 디자인을 중심으로 | 장가청 |
2023 | 공간 재생 마케팅 전략요소에 따른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옥기 |
2023 | 목표 지향 기반 모바일 결제 사용자 경험디자인 —중국 고령자를 중심으로— | 호원원 |
2023 | 고령자의 사용성을 배려한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연구 | 한신연 |
2023 | 몽골 전통문양을 응용한 장신구디자인 연구 | 타미르 |
2023 | IP(Intellectual Property)의 이모티콘 활용성 연구 -청년하위문화 제품을 중심으로- | 장우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