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128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애드버게임의 소비자 참여를 위한 UX 디자인 활용 연구구혜란
2021노먼 맥라렌의 작품에서 나타나는 추상애니메이션의 특징이지민
2021구독 서비스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김채영
2021AR기능을 활용한 스마트 글래스 UI/UX 디자인 연구김나영
2021중세 고딕 양식 장미창 이미지를 응용한 주얼리 디자인에 대한 연구이호연
2021스마트 워치의 유형별 사용성 향상을 위한 감성적 디자인 연구이철웅
2021기하학적 요소의 패턴화를 통한 주얼리 디자인연구김영실
2021AI 스피커 기반의 디지털 시각화에 관한 연구신은혜
2020-08지역요소를 활용한 맥주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 선호도 영향 연구하인걸
2020-08중국 전통 일러스트를 활용한 분야별 책표지 디자인 연구서굉생
2020-08애니메이션 영화 캐릭터의 파생상품 이미지 디자인 기법에 대한 연구청치엔
2020-08실감형 인터렉션 미디어 환경의 경험적 가치향상을 위한 프레즌스 요소에 관한 연구성민정
2020-08분야별 영화포스터 디자인에서의 시각적 공간 표현 방법에 관한 연구하문옥
2020-08가상현실(VR)에서 조작행위에 따른 개인특성이 사이버멀미에 미치는 영향고윤서
2020-08O2O서비스의 소비경험가치 향상을 위한 감성디자인 활용 연구임성환
2007-02지기(紙器)구조디자인의 효율적 교육 방안에 관한 고찰조주미
2007-02감성브랜드 맥락에서 본 기업 브랜드아이덴티티로서 “감성아이덴티티”제안김상희
2007-02성공적인 브랜드에서 디자인 경영의 역할에 관한 연구이민희
2007-08한국영화포스터의 레이아웃디자인과 시대별 특성(1950-2006)이서영
2007-08패키지디자인에 있어서 도상적 메타포에 의한 소비자 구매에 대한 연구김무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