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중국 한자 캘리그라피가 브랜드 디자인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훠궈 브랜드의 로고타입 디자인을 중심으로 | 장가청 |
2023 | 공간 재생 마케팅 전략요소에 따른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옥기 |
2023 | 목표 지향 기반 모바일 결제 사용자 경험디자인 —중국 고령자를 중심으로— | 호원원 |
2023 | 고령자의 사용성을 배려한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연구 | 한신연 |
2023 | 몽골 전통문양을 응용한 장신구디자인 연구 | 타미르 |
2023 | IP(Intellectual Property)의 이모티콘 활용성 연구 -청년하위문화 제품을 중심으로- | 장우한 |
2023 | 공공문화공간에서의 키오스크 특성이 소비자 경험만족도에 미치는영향 | 임지욱 |
2023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플로우(Flow) 활용 연구 | 이다현 |
2023 | 리빙공간 반려묘 공생 가구디자인 개발연구 | 유서여 |
2023 | OTT 서비스에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지속적 참여를 위한 사용자 경험 요소 연구 | 신예진 |
2023 | 스페이스 브랜딩 구성요소가 자동차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등서산 |
2023 | 아이트래킹 기반의 제품 디스플레이에 대한 시각적 인지 특성 분석 | 김성일 |
2023 | 유튜브 채널의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UI 디자인 연구 | 김민영 |
2023 | 당나라 보상화문을 활용한 벽지디자인 개발 연구 | 곽문정 |
2022 | 형상적 초현실주의 표현기법을 반영한 뮤럴벽지디자인 개발연구 | 마열 |
2022 | Analytical Study on Visual Culture Codes of Stamp Designs Utilizing Culture Code Brand Design Methodology (CCBD) | 왕연수 |
2022 | 중국 소수민족 전통복식의 특징을 활용한 장신구 연구 | 왕이연 |
2022 | 사진 콜라주를 활용한 현대장신구 연구 | 곽혜초 |
2022 | 메타버스에서 나타난 플랫폼 비즈니스와 디자인 트렌드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홍진욱 |
2022 | 세대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가전제품의 디자인 가치 전략 방향 연구 | 김아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