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15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3중국 한자 캘리그라피가 브랜드 디자인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훠궈 브랜드의 로고타입 디자인을 중심으로장가청
2023공간 재생 마케팅 전략요소에 따른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옥기
2023목표 지향 기반 모바일 결제 사용자 경험디자인 —중국 고령자를 중심으로—호원원
2023고령자의 사용성을 배려한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연구한신연
2023몽골 전통문양을 응용한 장신구디자인 연구타미르
2023IP(Intellectual Property)의 이모티콘 활용성 연구 -청년하위문화 제품을 중심으로-장우한
2023공공문화공간에서의 키오스크 특성이 소비자 경험만족도에 미치는영향임지욱
2023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플로우(Flow) 활용 연구이다현
2023리빙공간 반려묘 공생 가구디자인 개발연구유서여
2023OTT 서비스에서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지속적 참여를 위한 사용자 경험 요소 연구신예진
2023스페이스 브랜딩 구성요소가 자동차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디자인에 미치는 영향등서산
2023아이트래킹 기반의 제품 디스플레이에 대한 시각적 인지 특성 분석김성일
2023유튜브 채널의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UI 디자인 연구김민영
2023당나라 보상화문을 활용한 벽지디자인 개발 연구곽문정
2022형상적 초현실주의 표현기법을 반영한 뮤럴벽지디자인 개발연구마열
2022Analytical Study on Visual Culture Codes of Stamp Designs Utilizing Culture Code Brand Design Methodology (CCBD)왕연수
2022중국 소수민족 전통복식의 특징을 활용한 장신구 연구왕이연
2022사진 콜라주를 활용한 현대장신구 연구곽혜초
2022메타버스에서 나타난 플랫폼 비즈니스와 디자인 트렌드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홍진욱
2022세대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가전제품의 디자인 가치 전략 방향 연구김아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