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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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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
심성욱
2021-06
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
심성욱
2021-06
블록체인 기반,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한상필
2021-05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심성욱
2020-11
Online Relationships and Social Media Interaction in Youth Problem Gambling: A Four-Country Study
백혜진
2020-10
국내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통계분석방법의 현황과 문제점 지난 10년간 ˂한국언론학보˃ 게재 논문의 내용분석
이병관
2020-12
Communicating Uncertainties during the COVID-19 Outbreak
백혜진
2020-12
Communicating Uncertainties during the COVID-19 Outbreak
Thomas Britten Hove
2021-03
지각된 위협과 지각된 효능감이 친환경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기된 죄책감을 통한 EPPM의 확장 가능성
한미정
2021-02
SNS 공공캠페인 참여의도 향상을 위한 연구: 시민참여 중심의 온라인 액티비즘을 중심으로
이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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