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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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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7
Consumer response to print advertisements containing culturally congruent and incongruent advertisements in Korea
한상필
2019-08
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
이형석
2018-10
The Effect of YouTube Pre-roll Advertising on VTR (View Through Rate) and CTR (Click Through Rate)
한상필
2019-06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한상필
2019-03
영양성분표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 인식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2016년 개정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
최윤형
2019-06
정보 불충분성, 정보 수집 능력, 시간적 거리가 지진에 관한 정보 추구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백혜진
2019-06
The role of source characteristics and message appeals in public service advertising (PSA) messages: An application of Fishbein's expectancy value model and the match-up hypothesis for anti-binge drinking campaigns targeting college students
백혜진
2019-01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엔자 비상사태: 한국의 2015년 MERS 사태 트위터 내용 분석
이병관
2019-04
지진 뉴스에 대한 제3자 효과 - 사회적 거리 가설의 재검토와 제3자 효과에 대한 언론 신뢰도 및 위험 인식의 역할
백혜진
2019-04
미세먼지 어플리케이션(앱)의 정보 제시 형식이 위험 인식, 앱 사용 의도,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 휴리스틱과 기준점 휴리스틱의 적용
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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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ve, Thomas Britt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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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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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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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analysis
5
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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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effects
4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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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Effect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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