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1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22-10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23-01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심성욱
2020-07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 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심성욱
2021-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
2022-05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2-04소셜미디어 틱톡의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매체태도와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변인을 중심으로심성욱
2022-05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3-11The Younger, the TikToker: Investigating Social Media Ad Platforms for Young American and Chinese Users심성욱
2023-08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심성욱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