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67 to 286 of 287

Issue DateTitleAuthor(s)
2011-10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한미정
2006-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2-01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
2011-06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4-06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행동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팀 제품구매 및 경기장 재관람 의향을 중심으로한미정
2011-03하울의 움직이는 성: 고령자 소피를 중심으로 고찰한 새로운 가족상한미정
2014-02한·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
2007-06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한상필
2005-06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탐색적 연구한상필
2008-10한국관광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한상필
2011-05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공공서비스 중요도-성과 분석모형의 적용심성욱
2021-10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5-09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이병관
2015-04한국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심정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최윤형
2016-07한국의 헬스커뮤니케이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백혜진
2013-07한국인의 ‘정’이 위기 대응 전략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최윤형
2005-01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6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문영숙
2008-06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한미정
2008-10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이병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