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64 to 183 of 287

Issue DateTitleAuthor(s)
2007-08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1-07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9-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한미정
2008-12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
2015-05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한상필
2015-04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15-04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효과 연구: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3-08몰입형 소셜 VR 환경에서 아바타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단서가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아바타 간 거리와 상대 아바타의 신체적 매력도를 중심으로이병관
2005-12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한상필
2017-01문화를 고려한 위기커뮤니케이션 -위기 책임성이 모든 것을 설명하지 않을 때최윤형
2016-02문화를 반영하는 광고,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한상필
2006-12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한상필
2020-08법적 규제는 그린워싱 광고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가? 2016년 개정 전. 후 비교를 중심으로최윤형
2011-08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한상필
2010-02불황기 전후의 TV광고 표현방법 차이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 연구한상필
2012-08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한상필
2015-02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8-02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
2011-01새마을금고의 TV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새로운 광고전략 연구한상필
2007-06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