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LOTHING & TEXTILES(의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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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6-10파워 숄더 재킷의 어깨 형태 변화에 따른 감성 이미지어미경
2013-10패딩 두께에 따른 20대 여성용 패딩 재킷 패턴어미경
2013-10패딩 두께에 따른 20대 여성용 패딩 재킷 패턴서미아
2011-04패션 시장세분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이규혜
2012-05패션 트랜드 정보지에 나타난 니트소재 분석 - 2002년~2011년을 중심으로 -박명자
2019-09패션·뷰티 소비에서 비거니즘의 확산 - 의미네트워크분석 -이규혜
2012-11패션과 뷰티 유행색의 비교 분석-2010~2013년 트렌드 컬러를 중심으로이연희
2018-12패션모델용 의복 제작을 위한 20대 여성 모델 체형 연구박명자
2018-12패션모델용 의복 제작을 위한 20대 여성 모델 체형 연구어미경
2019-12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5-12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이지연
2020-02패션소재이미지에 따른 직물감성의 인지 - 직물의 시각적 촉감을 중심으로 -박명자
2014-04패션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나타난 데페이즈망(Depaysement)-미국, 프랑스, 일본, 백화점을 중심으로이연희
2014-04패션제품 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에 따른 점포 서비스품질 및 관계혜택 중요도이지연
2011-06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이규혜
2012-06패션트렌드 정보지에 나타난 니트소재 분석 -2002년~2011년을 중심으로-박명자
2020-06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이규혜
2015-03페이스북 쇼핑몰 환경에서 제시된 상품평 특성이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2-06페이스북쇼핑몰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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