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 | 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6-10 | 파워 숄더 재킷의 어깨 형태 변화에 따른 감성 이미지 | 어미경 |
2013-10 | 패딩 두께에 따른 20대 여성용 패딩 재킷 패턴 | 어미경 |
2013-10 | 패딩 두께에 따른 20대 여성용 패딩 재킷 패턴 | 서미아 |
2011-04 | 패션 시장세분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 이규혜 |
2012-05 | 패션 트랜드 정보지에 나타난 니트소재 분석 - 2002년~2011년을 중심으로 - | 박명자 |
2019-09 | 패션·뷰티 소비에서 비거니즘의 확산 - 의미네트워크분석 - | 이규혜 |
2012-11 | 패션과 뷰티 유행색의 비교 분석-2010~2013년 트렌드 컬러를 중심으로 | 이연희 |
2018-12 | 패션모델용 의복 제작을 위한 20대 여성 모델 체형 연구 | 박명자 |
2018-12 | 패션모델용 의복 제작을 위한 20대 여성 모델 체형 연구 | 어미경 |
2019-12 | 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5-12 | 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 | 이지연 |
2020-02 | 패션소재이미지에 따른 직물감성의 인지 - 직물의 시각적 촉감을 중심으로 - | 박명자 |
2014-04 | 패션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나타난 데페이즈망(Depaysement)-미국, 프랑스, 일본, 백화점을 중심으로 | 이연희 |
2014-04 | 패션제품 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에 따른 점포 서비스품질 및 관계혜택 중요도 | 이지연 |
2011-06 | 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 | 이규혜 |
2012-06 | 패션트렌드 정보지에 나타난 니트소재 분석 -2002년~2011년을 중심으로- | 박명자 |
2020-06 | 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 | 이규혜 |
2015-03 | 페이스북 쇼핑몰 환경에서 제시된 상품평 특성이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2-06 | 페이스북쇼핑몰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