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 |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맥락에서 자기결정동기화 모형 적용의 비판적 고찰 : 바이오필리아 관점에서 | 이훈 |
2019-02 |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상황에서 기본심리욕구 만족 척도의 재구성 | 이훈 |
2018-02 |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자원관리 툴을 적용한 캠핑경험의 편익 분석 - BBM(Benefit Based Management)과 ROS(Recreation Opportunity Spectrum)를 중심으로 - | 김남조 |
2016-07 |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자원관리 툴을 적용한 캠핑경험의 편익 분석-BBM(Benefit Based Management)과 ROS(Resource Opportunity Spectrum)를 중심으로- | 김남조 |
2018-01 |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참여자의 전문화 수준이 기후변화 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 등산객을 중심으로 | 김남조 |
2018-06 |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에서 회복환경과 자기결정동기 관계 분석- 등산 활동을 중심으로 - | 이훈 |
2015-08 |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트레커의 참여동기, 웰니스, 만족도,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북한산 국립공원 트레커를 중심으로 - | 김남조 |
2015-02 |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의 자연매력성이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남조 |
2019-11 | 야간관광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분석 -‘서울 밤 도깨비 야시장’을 중심으로- | 이훈 |
2013-11 | 야외 레크리에이션 이용의 편견과 관용 및 갈등의 관계-MTB이용자를 조우한 등산객을 중심으로- | 김남조 |
2019-11 | 언론에서의 미세먼지 보도가 국내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세먼지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 | 김남조 |
2019-03 | 에스닉타운의 관광적 재현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 인천 차이나타운을 중심으로 - | 이훈 |
2021-02 | 에어비앤비의 정보시스템 품질과 이용의도 간 구조적 관계: 신뢰와 이용자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 김남조 |
2020-05 | 여가 개인화 현상에 대한 여가 이론적 고찰 - ‘통합된 여가제약모형’의 비판적 적용 - | 이훈 |
2020-02 | 여가 개인화 현상에 대한 질적 메타 분석 | 이훈 |
2016-06 | 여가 활동에 참여하는 장애인의 장소 애착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소 동질성과 장소 의존성을 중심으로 - | 이훈 |
2012-07 | 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노인여행자 시장세분화 연구 | 김남조 |
2012-07 | 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노인여행자 시장세분화 연구 | 정철 |
2017-05 | 여가를 통한 자기정체성 형성 모형 : 베이비붐 세대의 여가소외 극복을 중심으로 | 이훈 |
2019-01 | 여가스포츠에서 관계성 효과 분석: 집단과 개인 여가스포츠 비교 | 이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