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20 of 135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20-11해석수준이론을 적용한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지각된 유용성과의 영향 관계 연구-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여행정보 사이트의 온라인 리뷰분석을 중심으로김남조
2020-11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에서 자연환경 여행은 사람들의 여행행복감을 증진시키는가? - 위험지각, 지루함, 회복환경지각 및 행복감 변수 중심으로 -이훈
2020-11COVID-19 위험지각이 뮤직페스티벌 참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호동기이론과 COVID-19 확산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훈
2020-11팬데믹시대 국제 잠재관광자의 관광자 행동 변화 경험 분석-근거이론을 기반으로김남조
2020-11"Friending" Journalists on Social Media: Effects on Perceived Objectivity and Intention to Consume News이자연
2020-02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 이용자의 소비자권익 문제 경험 분석: 근거이론을 기반으로김남조
2020-02종교문화관광자의 체험, 자서전적 기억, 장소애착 형성 간의 관계: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방문객을 대상으로김남조
2020-02은퇴 후 자유시간권태는 여가정체성 형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이훈
2020-02여행에서 스마트폰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가? - 체계적 문헌고찰을 중심으로 -이훈
2020-02SNS를 통한 여행 경험 공유와 행복감에 관한 체계적 문헌검토: SCOPUS에 등재된 학술지를 중심으로이훈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