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 Smart Learning: Approaches and Materials for Language Learning | 김성연 |
2016-03 |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영어 읽기 수업이 중학생들의 읽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연 |
2011-04 | 디지털 스토리텔링과 면대면 스토리텔링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정의적 반응 | 김성연 |
2011-06 | 영어 쓰기 수업에서의 의미협상: 실시간 CMC 활용 쓰기 과업을 중심으로 | 김성연 |
2015-03 | 영어 학습자의 말하기 불안, 의사소통 전략, 의사소통 과업 선호도 | 김성연 |
2021-02 | 영어과 예비교사를 위한 전공 글쓰기 역량 강화 방안: 온라인 PBL을 활용한 내용 중심의 영어 쓰기 | 김성연 |
2012-04 | 온라인 게시판 활용 글쓰기가 초등학생들의 영어 쓰기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연 |
2011-09 | 원어민 교사의 언어적, 문화적, 교육적 역량 평가 | 김성연 |
2013-12 | 중학교 현장의 영어 말하기 · 쓰기수행평가 적용 사례 연구 | 김성연 |
2014-03 | 초등 영어노래 받아쓰기 활동의 언어적, 정의적 효과 | 김성연 |
2015-03 | 초등영어 수행평가 채점 기준과 교사 피드백의 정의적 효과에 대한 연구 | 김성연 |
2016-03 | 초등영어 수행평가에서 루브릭과 피드백이 학습자의 성취도, 자신감, 자율성에 미치는 영향 | 김성연 |
2018-06 | 학습자 영어 수준과 듣기 문항 유형의 차이에 따른고등학생들의 영어 듣기 전략 사용 | 김성연 |
2014-06 | 한국 고등학생들의 영어 쓰기에 대한 태도와 쓰기 교수법에 대한 인식 | 김성연 |
2014-03 | 한국 중등학교 영어 교사의영어 쓰기와 쓰기 지도 역량 | 김성연 |
2014-05 | 한국 중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에 대한 자신감, 불안, 동기 | 김성연 |
2020-06 |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쓰기능력별 어휘 및 연어 사용 양상 분석 | 김성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