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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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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8 | Why self-deprecating? Achieving 'oneness' in conversation | 김명희 |
2023-12 | 교수-대학생 간 대화에서 해라체 ‘-다’의 사용 | 김명희 |
2023-11 | 교수와 대학생 간 과업중심대화에서 ‘-습니다’체의 사용에 관한 연구 | 김명희 |
2013-04 | 구어체 어말어미 ‘-거든’과 ‘-더라’의 담화기능 | 김명희 |
2014-06 | 국가별 TOEFL iBT 성적에 미치는 언어적 요인 및 비언어적 요인 분석 | 김명희 |
2006-08 | 국어 의문사 '무슨'의 담화표지 기능 | 김명희 |
2006-08 | 국어 의문사 `무슨`의 담화표지 기능 | 김명희 |
2005-08 | 국어 의문사의 담화표지화 | 김명희 |
2014-11 | 글로벌화(Globalization)가 국가별 영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TOEFL iBT 성적을 중심으로 | 김명희 |
2012-04 | 무(巫)의 ‘꽃밭’에 나타난 ‘위대한 어머니 ’ (The Great Mother)인 ‘원강암’ | 김명희 |
2003-06 | 아동담화에서의 문중 -요의 양상과 기능 | 김명희 |
2018-06 | 영어 과업중심대화에서의 힘과 반대표현 | 김명희 |
2005-12 | 지시어 ‘이’, ‘그’, ‘저’의 지시 기능 습득 과정 | 김명희 |
2003-12 | 초등학교에서의 영어문자 도입에 관한 연구 | 김명희 |
2017-11 | 한국어와 영어의 과업중심대화에 나타난 반대표현의 양상 | 김명희 |
2012-06 | 한국의 ‘정(情)’과 일본의 ‘아마에(甘え)’에 대한 인지적 고찰 | 김명희 |